QT 생활화 : 모슬포만나 Q,T3월호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 (1층 로비)

코로나19로 인한 예배안내 :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책임과 교인 안전을 위하여 주일학교.학생회.청년회.대방문.구역예배.주일오후예배.수요예배,새벽예배와 주일식사 잠정 중단합니다.단 주일 낮예배1.2부는 변동없이 드립니다.

대방문 :코로나19로 인하여 대방문을 일시 연기합니다.

마스크 착용 : 예배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발열이나 기침등이 있으면 즉시 의료기관에 방문해 진단받으시기 바랍니다. 악수나 과도한 신체접촉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.(마스크를 코와 입에 정확하게 착용하지 않으시거나 발열이나 몸에 이상이 있으신 분은 본당에 입장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.)

예배실황 영상 :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아프리카tv '라고 검색하시고 아프리카tv 싸이트에 들어가셔서 검색란에 모슬포교회라고 검색하시면 본 교회의 예배실황을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공사 : 전도사 사택 수리중입니다.(지봉우 장로)

갈릴리축제(하반기 예정) 준비기간동안 기도와 후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.(1남여신도회, 2남신도회, 3남신도회, 장로회, 전체여신도회, 김창수, 강은희, 고정선, 유정란, 양청자, 이수정, 송선미, 천영숙)

오후예배 시 특송 : 매달 첫째주-카리스 중창단/ 둘째주-마하나임 남성중창단 셋째주-3여신도회. *행사 및 헌신예배시에는 특송이 없습니다.(잠정연기)

기도자 : 주일오후, 수요일 기도자는 전자피아노 뒷자석에서 무선마이크를 사용하시고 기도후 전자피아노 좌석 마이크 박스에 마이크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기도해주세요 : 1)교육관 및 역사관 건립을 위하여 2)코로나 퇴치

봉헌 : 새벽예배시 다리가 아파서 바닦에 앉으실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소예배실에 새벽기도용 의자 10개를 송월견 집사님이 봉헌해주셨습니다.

 

교우소식

소천 : 오부근 집사 장모 김승옥 집사의 어머님 김복순 권사님의 장례식을 227일 은헤롭게 마쳤습니다

병원에 입원하신 교우들을 위한 기도

장경남 권사

퇴원 후 집에서 요양

이성순 권사

한라병원

송대열 권사

퇴원 후 집에서 요양

이영자 집사

서울